1:1문의를 통해 환불을 요청하시면 환불 규정에 따라 3일 이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- 환불규정 -
이용고객이 자신의 ID를 통해 결제한 유료 서비스 및 잔여 하트에 대한 환불을 요청한 경우다음 각 호의 문제가 발생 시에 한하여 회사는 이용고객이 결제한 요금을 환불합니다.
1. 회사의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경우
2. 이용고객의 환불요청이 상거래의 관례에 비추어 회사에서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- 환불불가사유 -
전 1항의 환불조건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해당이 되는 경우 회사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1. 이용고객의 요금결제 후 기간이 3일이 경과된 경우
2. 이용고객의 컴퓨터 및 사무환경 문제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
3. 이용고객이 요금결제 후 단순변심(콘텐츠 불만족, 사이트 재이용 여부)등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
4. 이용고객이 콘텐츠 사용을 목적으로 1개 이상 상품을 구매한 경우
(상품을 구매하는데 소비한 하트 & 잔여 하트)
(환불 요청 예시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- 아이디 :
- 이름 :
- 연락처:
- 결제날짜 :
- 결제수단:
- 결제금액:
- 환불요청내용:
- 환불 받으실 은행명:
-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:
(ex 해당 아이디 명의의 계좌번호 작성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계좌 결제 취소및 환불 문의 : 1:1 문의에 남겨주시면 됩니다.